지난달(13.05.30)에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레전더리 에디션]을 판매한다는 소식에

 

급하게 구매를 하게 되었다. 그 뒤로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에서야 배송이 도착했다.

 

[엘더스크롤5 + 엘더스크롤 책]

 

이번에 11번가에서 단독 이벤트로 엘더스크롤5와 책(할인)을 묶어 패키지로 판매하였다.

 

엘더스크롤 배경으로 한 도서도 있었다니.. 처음 알았다.

 

집에 소장한 것은 워크래프트(1~3권), 이코 외 몇권만이 게임소설로 소장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다 싶어 덮석 미끼를 물었다.

 

사실 엘더스크롤은 소문으로만 들었지 이전버전도 그렇고 플레이 해보지 못했다.

 

그래서 이번 방학(?) 시즌에 맞춰 플레이를 해 볼까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공식 추가 콘텐츠 3가지가 포함되어 싼 가격에 출시되는 거라 지름신이 온 듯 싶다.)

 

처음 구매시 콘솔용으로 구매할까 고민을 하다 자막이 영어라.. 결국 PC로 갈아타게 되었다.

 

이유는 PC 버전일 경우는 사용자들이 만든 자막패치가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다.

 

01

[엘더스크롤5 패키지]

 

[엘더스크롤5 오픈]

 

번역이야.. 그렇다 쳐도 정발인데.. 설명서는.... 한글로 된 메뉴얼을 주겠지 싶었다.

 

낚였구나~!.....

 

케이스만 한글이고 그 외에는 전부 영어네...  

 

[설명서(메뉴얼)]

자.. 이제 게임에 빠져 볼까?

 

아.. 참.. 집에 시디룸이 없지....

 

Posted by dshi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