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사용했던 갤럭시S를 다시 개통하고자 통신사를 고민했다.

이 폰으로는 딱히 전화를 걸 이유도 없으며, 오직 전화를 받거나 T스토어 또는 마켓에 연결하기 위한 기본 요금제가 필요했다.

T에서 그나마 마음에 드는 요금제는 PDA Data슬림 요금제로 월 기본료가 7500원이다.

어짜피 데이터는 묶어두고 wifi로만 접속할거라 기본요금이 제일 싼 것이 필요했다.

KT는 기본요금을 볼 필요도 없이 내 수준에 맞지 않았다.

그러던 중 제 3통신사를 찾게 되었다.

헬로모바일(CJ)도 있고 최근에 생긴 스노우맨(온세통신)도 있었다.

(둘 다 KT망을 쓰기 때문에 음질이라던가 기타 서비스는 어떤 차이인지는 모르겠다.)

헬로모바일은 가입비 때문에 약간 망설여졌다. 기본료는 6천원 선인데...

그러다 스노우맨을 선택하게 되었다.

이미지 출처 : http://www.snowman.co.kr/main.do

이미지 출처 : http://www.snowman.co.kr/main.do

이미지 출처 : http://www.snowman.co.kr/main.do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이 이번달 이벤트로 가입비(12000원)와 유심(5500원)을 무료로 지원 해준다. 거기다 기본료는 5,500원 부가세 포함하면 아마 6천원 하겠지..

그래서 당장 신규 가입으로 신청하였다.

요즘 택배는 보통 1~2일 정도 걸리니 금요일엔 오겠지 해서 느긋하게 기다렸다.

하지만 이게 왠걸?. 아무런 정보가 없다.. 개통완료란 말만 있을 뿐..

(신규는 개통되어 온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어떤 택배를 통해 오는지... 송장번호는 어떻게 되는지...(서비스가 아직 부족해 보인다.. 먼가 엉성해..)

금요일이면 도착할 줄 알고 기다려도 소식이 없어 전화로 송장번호를 물어보았다.

하지만.. 감감무소식..  결국 개통된 채로 주말을 보낸 뒤 다음주 월요일에 물어봤더니.. 아직 미배송.. 음?!!!!!!

솔직히.. 열 받았지만. 그냥 넘어갔다.

아마 화요일인가 수요일인가.. 모르겠지만 저녁 때 배송을 받은 듯 하다.

자 이제 갤럭시S에 유심칩을 꼽은 뒤 세팅까지 무사히 지나갔다.

3G도 모두 끄고 오직 Egg를 통한 wifi를 이용해 사용할 예정이다.

다음날 실시간 요금이 얼마 나올지 궁금해서 데이터를 얼마나 썼는지 등등 체크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였다. 정회원이 되어야 자신의 정보를 볼 수 있단다. 그래서 신청을 하였지만

 

이미지 출처 : http://www.snowman.co.kr/main.do

어허.. 이렇다. 볼 수가 없다.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11월 초 홈페이지 개편 전까지 이용할 수 없다는 답변과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 하면 전화로 답변 준다고 한다.. .흠...

일단.. 아직까지는 시기상조이기 떄문에 불편해도 참고 써보련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지켜봐야겠지..

 

Posted by dship
,